[단독] 카리나·이재욱, 공개열애 5주만에 결별

[단독] 카리나·이재욱, 공개열애 5주만에 결별

0 137
www.bfr01.com

[단독] 카리나·이재욱, 공개열애 5주만에 결별


이미지 원본보기17120523786564.jpg텐아시아 DB에스파 카리나와 배우 이재욱이 결별했다.

2일 텐아시아 취재 결과, 카리나와 이재욱이 공개열애 5주만에 이별했다. 각종 악플로 인한 심적 고통과 팬들을 향한 미안한 마음이 결별의 주된 원인으로 그려진다. 실제로 두 사람의 소속사는 악플로 인해 법적대응을 예고하기도 했다.

두 사람은 앞으로 본업에 충실하며 서로를 연예계 동료로서 응원하겠다는 후문이다.

지난 2월 27일 두 사람은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이들의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와 에스엠(SM)엔터테인먼트는 27일 오후 공식입장을 내어 "두 사람이 이제 알아가는 중”이라며 “사생활인 만큼 따뜻한 시선으로 존중해달라"고 당부했다.

카리나와 이재욱은 지난달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한 명품브랜드 컬렉션에 동반 참석하며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집 근처와 주택가 공원에서 사랑을 키워온 것으로 전해졌다.

이후 두 사람은 각종 논란에 시달렸고 결국 카리나는 자신의 SNS에 공식 사과문을 올리기도 했다. 그는 자필 사과문을 통해 "많이 놀랐을 마이(MY·에스파 팬덤명)들에게 조심스러운 마음이다. 얼마나 실망했을지 잘 알고 있다”며 "우리가 같이 나눈 이야기들을 떠올리며 속상해하고 있다는 것도 잘 알고있다”고 적었다.

이어 "마이들에게 항상 진심이었고 지금도 나에게 소중한 한 사람 한 사람이다”라며 "많이 미안하고 고맙다”는 내용으로 자필 사과문을 마무리했다.

일부 팬들은 카리나를 향해 트럭시위도 진행했다. 트럭 시위 전광판에는 "카리나, 팬이 주는 사랑이 부족했나. 당신은 왜 팬을 배신하기로 선택했나”라며 "직접 사과하지 않으면 하락한 앨범 판매량과 텅 빈 콘서트 좌석을 보게 될 것”이라는 내용이 담겼다.

이재욱은 2018년 tvN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으로 데뷔, 드라마 ‘환혼’ 시리즈, ‘이재, 곧 죽습니다’, ‘로얄로더’ 등에 출연했다.

카리나는 2020년 그룹 에스파로 데뷔했다. 이후 ‘Black Mamba’, ‘Next Level’, ‘Savage’, ‘Girls’, ‘Spicy’, ‘Drama’ 등 다양한 히트곡을 발매했다. 
0 Comments
포토 제목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