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혼’ 이찬원, 벌써부터 결혼 포기 발언…왜?(소금쟁이)

‘미혼’ 이찬원, 벌써부터 결혼 포기 발언…왜?(소금쟁이)

0 180
www.bfr01.com

‘미혼’ 이찬원, 벌써부터 결혼 포기 발언…왜?(소금쟁이)



이찬원이 결혼 포기를 언급했다.

9일 방송되는 KBS2 ‘하이엔드 소금쟁이’에서는 남편의 한 달 용돈 금액을 둘러싸고 서로 다른 생각을 가진 동상이몽 부부의 고민이 소개된다.

이날 스튜디오에 등장한 의뢰인 부부 중 남편은 “결혼 생활 23년간 아내에게 용돈을 받아 생활해왔다”면서 사회 생활을 하기에는 턱없이 부족하다고 하소연했다.

17204653696606.png이찬원이 결혼 포기를 언급했다.사진=KBS 제공
반면, 아내는 오히려 남아서 숨겨둔 돈도 있을 것이라고 해 용돈을 둘러싼 생각의 차이를 좀처럼 좁히지 못했다.

남편이 용돈으로 받는 금액을 듣고 깜짝 놀란 이찬원은 “대학생 때 한 달 30만 원도 빠듯했는데 50대 남성이 이 돈으로 생활하려면 굉장히 힘들 것 같다”라 했고, 하하 역시 “이건 갈등이 충분히 될 만하다”라며 남편의 입장에 적극 공감했다.

일방적으로 경제권을 전담하고 있는 아내와 이에 작은(?) 불만이 지닌 남편의 사연과 관련 아내와 돈 관리를 어떻게 하고 있는지를 묻는 질문에 하하는 “서로 얼마를 버는지 아는데 각자 관리한다”, “서로 서운해하거나 이런 게 전혀 없다”라고 답했다.

이에 조현아가 “별 씨가 어디다 돈을 쓰는지 궁금하지 않나요?”라고 물어보자 하하는 “전혀 궁금하지 않다”라며 사랑꾼 남편다운 쿨한 답변으로 감탄을 자아냈다고.

하지만 곧이어 하하가 진짜 이유를 밝히자 짠벤져스 MC들이 빵 터졌다고 해 궁금증을 수직 상승시킨다.

17204653717102.png‘소금쟁이’ 남편의 한 달 용돈 금액을 둘러싸고 서로 다른 생각을 가진 동상이몽 부부의 고민이 소개된다.사진=KBS 제공
한편, 지난 방송에서 “결혼을 하면 무조건 돈을 아내한테 다 맡기고 받아쓰겠다”라고 밝힌 이찬원은 동상이몽 부부의 사연을 듣고 난 뒤 “결혼을 하지 않겠습니다”라고 말했다고 해 본 방송에 대한 관심을 증폭시킨다.

이찬원으로 하여금 결혼을 망설이게 만든 23년 차 부부의 이야기는 7월 9일 오후 8시 55분 KBS 2TV ‘하이엔드 소금쟁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Comments
포토 제목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